2014년 7월 16일 수요일

리차드 스톨만과 자유소프트웨어






참고



댓글 12개:

  1. 그림 솜씨가 나날이 발전하는군요.

    답글삭제
  2. 훌륭한 내용과 만화네요! 정말 재밌습니다. 다만 클릭해야 볼수가 있는데 다음장으로 안 넘어가서 불편하네요! 이것만 고치면 더 널리 퍼뜨리겠습니다 ㅎㅎㅎ 좋은 만화 그려주셔서 감사!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저는 잘 되는데, 어떤 환경에서 만화를 보셨나요?

      삭제
    2. 아 다시 해보니까 잘 보여지네요. 크롬에서 잠시 에러가 났나봅니다 ㅎㅎㅎ 오해드려서 죄송해요

      삭제
  3. What a nice cartoon. If it was available in English, I think you would reach a larger audience. If you need help with the English translation, just post the Korean text as text (not image). With Google translate I can probably get a good base to fix.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That's a good idea. Once I finish the translation, I will let you know.

      삭제
  4. 글과 그림이 잘 어우러 졌네요, 볼만합니다.^^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제가 아는 Javason님인지 궁금하네요.. 고맙습니다.

      삭제
  5.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!!

    답글삭제
  6. 감동입니다. 다음 화를 기다립니다! ^^

    답글삭제
  7. 원화도 내용도 훌륭합니다. 스톨만형님이 이 만화를 보시면 어딘가에서 만났을때 절친이 되실듯 ㅎㅎ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