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년 12월 30일 월요일

오픈소스 개발에 참여하는 방법



참고


댓글 10개:

  1. 와~! 굉장합니다. 깨알같이 재밋네요. 밥그릇에써 빵 :)

    답글삭제
    답글
    1. 굉장한 @Dongseong군이 여기서 감탄사를 하면 저는어찌합니까? ㅋㅋ

      삭제
  2. 와~ 너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.

    답글삭제
  3. 매우 잘 설명된 글이군요..!! 좋은 설명 감사합니다. 오픈소스에 강제성이 있다면 2020년에 하고자하는 인공생명 프로젝트를 오픈소스로 당장이라도 하고 싶지만 아무래도 흐지부지 될까봐 두렵네요..

    답글삭제
  4. 재미있게 보셨다니.. 다행입니다. :-)

    답글삭제
  5. 멋집니다. 우리나라도 많은 분들이 오픈소스 커뮤니티에서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... ^^

    답글삭제
  6. 홈페이지 개비했네.. 준회씨 잘 지내져? -장준석-

    답글삭제
  7. 하고싶은 프로젝트들이 있는데.. 이미 완성. 또는 너무어려워...서..

    답글삭제
  8. 재미있고 쉽게 설명을 잘 해놓은 만화네요 ^^

    답글삭제